장업신문
포커스마케팅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바캉스 뷰티 아이템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윤경선  |  koia7@jangup.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0  12:45: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바캉스 전후에는 피부가 한층 더 예민해져 있으므로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뷰티템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스틱 SPF50+ PA++++

아침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 바르지만, 자외선 차단제는 계속해서 덧발라줘야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럴 때에는 가지고 다니기 편하면서 손에 묻히지 않고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선스틱 제품을 추천한다. ‘UV 쉴드 선 스틱’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휴대 가능한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선스틱이다. (20g, 25,000원대)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캉스 애프터 아이템으로 강추. 더욱 촉촉해진 워터 제형으로, 더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성분을 피부에 전달하여 피부본연의 힘을 채워주는 첫 단계 에센스.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워터 타입 에센스가 피부 빈틈을 채워, 촘촘하게 빛나는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252ml, 72,000원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
바이오 에센스 1회 사용량의 7배가 함유되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하는 집중 항산화 마스크이다. (23ml, 1매 5,000원대, 5매 25,000원대)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피부 겉에서부터 깊은 속까지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물 오른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이오 수분크림. 바이오 하이드로 코어TM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꽉 채워준다. 피부 천연보습인자(NMF)를 모사하여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50ml, 42,000원대)

바디 클리닉 마스터 크림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및 손상된 피부를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72시간 보호해주는 고보습 바디크림. 5가지 성분을(다이옥산,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향료) 배제해 약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한다. (180ml, 18,000원대)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시트 마스크

하루 한 번,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붙이는 피부 진정 에센스. 지친 피부를 진정 시키는 시트 마스크로 목화 솜털로 만들어진 큐프라 원단 시트가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특히 사용 전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 차갑게 사용하면, 열 오른 피부의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어 보다 효과적인 휴식을 돕는다. (23ml(1매) 2,000원대)

어린쑥 수분진정 젤
어린쑥수가 함유된 젤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즉각적인 청량감을 더하는 수딩젤이다. 탱글한 젤 제형이 뜨겁게 익은 피부를 시원하게 쿨링 시켜주며 피부 보호막을 세워주어 무너진 피부 밸런스 회복을 도와준다. 특히 어린쑥의 맑은 기운을 담은 청향이 더없이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250ml 20,000원대)

   
 

어린쑥 수분진정수
어린쑥수가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미스트형 멀티 화장수다. 미세한 입자와 넓은 분사각으로 가볍고 사뿐하게 수분을 공급해주어 찡그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65ml 15,000원대/150ml 25,000원대)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수딩 젤
젤 타입 이라는 특징 때문에 넓은 보디에 많은 양을 펴 발라도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상큼한 향을 전달해줘 여름철 프레쉬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생기를 더해준다. (200ml/1만 4천원대)

 

해피바스
아쿠아 모이스춰 선로션 SPF50+ PA++++   

UVA 차단 지수 최대 4등급으로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선사해 바캉스 선케어로 적합한 제품. 피부에 고른 수분막을 형성하는 아쿠아 캡춰링TM 기술을 적용, 뜨거운 햇빛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수분감 넘치는 가벼운 젤로션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고 답답함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얼굴과 몸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50g 대용량 제품으로 더욱 실용적이다. (150g/18,900원대)

   
 

퍼펙트 선크림 SPF50+ PA+++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선크림으로 해양 레포츠 활동이나 골프, 낚시 등 땀을 많이 흘리는  더욱 유용한 제품이다. 탈크, 동물성원료, 타르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광물성오일 5 Free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이 수분 보습 효과를 더했다.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타입으로 사용에 용이하다. (80g/14,900원대)

퍼펙트 선스틱
투명한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언제 어디서든 백탁 없이 손쉽게 덧바를 수 있어 물놀이나 장시간 야외활동 중에도 지속적이고 편리한 자외선 차단 케어가 가능하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의 수분 보습효과가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20g/18,900원대)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제품 하나로 세럼과 스타일링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있는 제품이다. 바캉스를 맞이해 웨이브, 볼륨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스타일도 하루 종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모발에 영양〮윤기까지 함께 제공해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헤어 고민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으로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70ml / 13,000원 대)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
미쟝센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는 드라이 전 베이스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마치 트리트먼트를 한 듯 부드러운 모발 컨디셔닝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열보호 기능이 들어있어 열기구 전 사용하면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해준다. 특히 바캉스 시즌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위해 매일 사용해주면 여름철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100ml / 13,000원 대)

   
 

려(呂)
자양윤모 두피 쿨링 에센스

톡톡 터지는 탄산 거품 에센스가 두피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즉각적인 피지 흡착은 물론 수분 공급 및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줘 두피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지압봉 형태의 토출구는 누르기만 해도 두피 지압이 되어 간단한 두피 마사지도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용기를 상하로 잘 흔들어 준 뒤, 두피에 용기를 수직 방향으로 세워 지긋이 누르며 분사한 후 손바닥으로 마사지하여 내용물을 흡수시킨다. (105ml, 1만6천원대))

 

< 저작권자 © 장업신문(www.jang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경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1
위기의 화장품 시장, ‘포트폴리오 확장 전략’ 주목
2
화장품업계, 나고야의정서 본격 대응 나선다
3
러시아 화장품 시장 ‘고품질·중저가’ 전략으로 공략
4
사드 부담 털고 중국 여심 사로 잡는다!
5
코스메카코리아, 사드 위기에도 ‘굳건’
6
구달, 유선호와 함께 ‘제주 청귤 클래스’ 가요!
7
구달, 프로듀스 101 시즌2 ‘유선호’ 모델 발탁
8
러시아, 이란, 태국 화장품 시장 진출 노하우 공개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8길 5  |  대표전화 : 02)2636-5727
등록일자 : 2006년 2월 13일  | 발행일자 : 1994년 10월 20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173
발행인 : 이관치  |  대표이사 : 김중규  |  편집인 : 이상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상우
Copyright 2011 장업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angup@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