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3기 모집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3기 모집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7.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우수 활동자 장학금‧인턴십 기회 제공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내달 10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에는 총 25명을 모집하며,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초록 프렌즈’ 3기로 선정되면 다음달 중순부터 3개월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실무진과 함께하는 1박 2일 캠프, 뷰티 크리에이터의 강연 등도 마련돼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3개월 동안 충실히 활동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그동안의 활동 결과를 평가해 우수 활동조에는 원산지 탐방 경비 지원,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 신청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www.naturerepublic.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