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웰빙스퀘어 온누리 강남점 입점
‘자올 닥터스오더’, 웰빙스퀘어 온누리 강남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8.0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중심 드럭스토어에서 소비자 만남 폭 확대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웰빙스퀘어 온누리 강남점에 입점한다. ‘웰빙스퀘어 온누리’는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로 잘 알려진 온누리H&C가 만든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8월 1일, 헬스 케어 중심의 드럭스토어인 웰빙스퀘어 온누리 강남점 오픈과 함께 입점한 ‘자올 닥터스오더’는 샴푸 후 방치되는 두피에 집중, 두피와 모낭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모발이 자라날 수 있도록 한 탈모&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다.

탈모 1000만 시대를 맞아 탈모 및 두피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는 가운데, 자올은 샴푸 후 방치되는 두피에 집중했다. 동종업계 타 브랜드들이 탈모방지 샴푸를 강조하고는 있으나, 두피와 머리카락을 씻어내는 것만으로는 탈모를 해결할 수 없기에 두피와 모낭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에 ‘두피 부스터’인 자올 닥터스오더의 주요 제품 ‘시너지 부스터’로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자 했다. 자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사용 후, ‘시너지 부스터’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면 편리하고도 빠른 케어가 가능하다. 인체세포배양액 추출물을 다량(10%) 함유한 ‘셀 부스터’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증대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국내 대부분의 드럭스토어가 화장품 등 뷰티 중심인데 반해, 웰빙스퀘어 온누리는 건강 중심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자올 닥터스오더는 이번 웰빙스퀘어 온누리 입점을 통해 구매처를 늘리고, 탈모로 고통 받는 이들은 물론 두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두피 혈행 개선과 영양공급을 통해 탈모 예방 및 완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시너지 부스터’, ‘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