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위한 A.H.C 진정 스킨 케어법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위한 A.H.C 진정 스킨 케어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링 마스크, 냉동 앰플, 아이크림으로 집중케어

밖에 나가면 찜통같은 불볕더위로 피부 온도는 올라가고, 실내로 들어오면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피부 속은 메마른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기분이 들 정도로 쉴 틈 없는 자극으로 지치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해 A.H.C가 진정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 강한 햇빛에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가루날림 없이 간편하게, A.H.C 오리지널 에스테틱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햇빛 아래 장시간 노출돼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에는 빠른 진정이 필요하다. A.H.C 오리지널 에스테틱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는 혼자서 집에서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스페셜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는 셀프 뷰티 아이템이다. 가루 날림 없이 수분 크림 제형의 모델링 크림과 영양 앰플을 최적의 황금 비율로 1회분씩 소포장해 각 파우치를 섞기만 하면 된다. 모델링 크림은 알로에베라 콤플렉스, 콜라겐 에센스,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며, 영양 앰플은 타마누오일, 일랑일랑꽃추출물, 특허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 더위로 열 오른 피부 온도 낮추는 ‘냉동 앰플’로 쿨링 테라피와 영양, 보습

 

A.H.C 아이스 하이드라 B5 앰플

더위로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모공 확장은 물론 탄력도 저하되어 피부 노화가 촉진된다. 피부의 콜라겐과 탄력 섬유에 영향을 미치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MMP 발생이 증가해 빠르게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이다.

A.H.C 아이스 하이드라 B5 앰플은 열자극으로 인한 피부 복합 고민을 관리해주는 특수한 냉동 앰플이다. 냉동실에 보관하는 앰플로, 논 페이스 체인 기술로 저온에도 얼지 않고 층 분리 현상도 없어 효과 있는 앰플 상태 그대로 차갑게 사용 가능하다. 차가운 앰플은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영양성분 및 프로비타민 B5와 히알루론산이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 에어컨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 모공보다 작은 미세 영양 성분으로 촉촉하게 집중케어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어컨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는 잔주름 발생등 급격히 노화가 일어나기 쉽다. 집중 케어를 위해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에스테틱 노하우에서 착안한 A.H.C의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을 통해 영양 성분들을 모공보다 작은 미세 입자로 만들어 성분들이 피부 속 더 깊이 빠르게 흡수되어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자연 유래 성분 91%이상이 담겨 있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순하게 피부를 케어해주고, 고아미 쌀 추출물과 그린 코코넛수로 이루어진 천연 영양수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충전해준다. 또한 장딸기 꽃받침 추출성분, 펩타이트 17종과 국내 및 해외 특허 성분 17종 성분 등은 강력한 안티에이징으로 지친 피부에 탄력을 채워준다.

한편, A.H.C 제품들은 공식 쇼핑몰(www.ahc.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