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7일간의 섬머’ 이벤트 진행
아이소이, ‘7일간의 섬머’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특별한 혜택의 기획전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일간의 섬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습하고 더운 날씨에 깊어가는 피부고민을 덜고, 유해 의심성분 없는 천연 유래의 화장품으로 피부에 휴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소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백스팟, 조명발 아이크림 등 아이소이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과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용량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막바지 여행객 및 아이소이 첫 구매 고객을 위해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소용량 키트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7일간의 섬머’ 기획전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 진생마스크 1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결제 시 아이소이 탄력 케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탄력키트’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만원을 페이백 하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높은 기온과 습도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천연유래 화장품을 통해 빠르게 진정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이 지난 여름 동안 깊어진 피부고민을 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소이 ‘7일간의 섬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