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오돌토돌 닭살 매끈히 잡는 ‘꼬꼬비누’
라벨영, 오돌토돌 닭살 매끈히 잡는 ‘꼬꼬비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속 뭉친 각질! 완벽 클렌징에 고보습 수분충전까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이러한 피부 고민으로 오랫동안 스트레스를 받은 이들을 위해 닭살 피부의 각질을 자극 없이 순하게 제거하고 고운 살결로 만들어주는 바디 전용 비누인  ‘꼬꼬비누(정식 명칭 : 쇼킹바디바 꼬꼬 버전)’를 출시했다.

라벨영이 야심차게 선보인 꼬꼬비누는 기존의 각질제거 제품들과 다르게 모공각화증 피부뿐만 아니라 건조증이 심해 뱀살처럼 하얗게 피부가 일어나는 증상을 완화하며 꾸준한 사용으로 튼살까지 개선해 그동안 무수한 광고 제품들의 명성을 무색하게 했다.

또한 풍성한 소프트버블로 미세 모공 속 각질까지 빠짐없이 제거함은 물론 각질 제거로 자칫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일명 꼬꼬3총사[코코넛추출물+코코넛수+코코넛야자오일] 성분이 고보습 수분충전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더할 나위 없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꼬꼬비누는 모공각화증에 과한 자극을 피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파라벤, 벤조페논, 포름알데히드 등 총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듬뿍 담아 최소한의 자극만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신개념 바디 전용 비누다.

라벨영 관계자는 “일반적인 바디 트러블보다 모공각화증은 자극에 더욱 민감하기 때문에 순한 각질제거가 최우선이다”며 “꼬꼬비누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순하게 작용하면서 상큼한 과일향이 더해져 자극 제로의 각질제거와 탈취 효과까지 톡톡히 하는 이전에 없던 새로운 바디바”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꼬꼬비누는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