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SPPC 향수 6종
뷰애드, SPPC 향수 6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8.1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니아층 형성한 명품 향수
 

향수 전문 수입 유통업체인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SPPC향수 신제픔 6종을 발매 하였다.

SPPC는 1989년도 향수의 중심지 파리에서 시작된 향수 브랜드로써 뷰애드가 10여년 동안 국내에 유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왔으며 Apology(어팔러지), Diplomate(디플로마)등은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여 명품향수의 반열에 올라있다.이번에 발매된 제품은 남성향수로 총 6종의 특징은 아래와 같다.

△라이터(Writer): 강한 남성의 눈부신 향. 꽃과 화이트 머스크로 장식된 향수는 시간의 지남에 따라 강력하고 남성의 흔적을 조화롭게 드러낸다. △리미텐스(Remittance): 신선하고 세련된 그의 향. 꽃의 신선한 향기와 엠버의 관능적인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운 마무리를 해주는 향. △브리지(Bridge): 마치 꿈같은 그의 향.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한 번에 갖춘 향. △비즈니스 코드(Business Code): 매혹적인 남성의 향. 따뜻하고 세련된 향으로 남성의 매력을 돋구어주는 유혹을 위한 진정한 엘릭서 향. △슬라이더(Slider): 강한 감각을 추구하는 남성을 위한 향. 과일 블랜드가 빛을 발하며 후에는 엠버가 따뜻한 여운을 남겨준다. △어써(Author): 자유를 찾는 남성의 향. 모험심 넘치는 남성을 위한 신선한 향으로 이번에 발매된 SPPC향수 6종은 남성의 남성미, 세련미 또 부드러움을 강조했으며 모두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향을 갖고 있다.

뷰애드는 소비자 직판 유통채널확보가 가장 큰 화두로 대두된 향수 시장에서 팬시점인 아트박스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의 전국 200여 점포에 자사 수입향수들로 단독카운터 입점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을 꾸준히 향상시키는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자체브랜드로 국내 생산한 럭스트리 향수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세시킴에 따라 국내 향수 시장 점유율 상승속도가 한 층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