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 브랜드 ‘클로란’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1 브랜드 ‘클로란’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8.1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샴푸 체험 고객 대상 정품 증정 이벤트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서 무더운 여름철의 필수 아이템인 드라이샴푸 시연 행사와 함께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클로란은 땀과 피지 분비 증가로 인해 찜찜하고 축 처진 머리를 보송하고 볼륨감 넘치게 연출해주는 드라이샴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8월 11일부터 15일 까지 올리브영 가로수길 매장에서 클로란의 드라이샴푸를 시연하고, 직접 체험한 고객들에게 오트밀크 드라이샴푸 50ml 정품을 증정했다. 더불어 행사기간 중 2만원 이상 구매하고, 클로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loranekorea/)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유럽 No.1 샤워젤인 클로란 샤워젤 200ml 정품을 증정했다.

클로란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드라이샴푸에 생소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간편하면서도 쾌적한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알리고자 했다.”며, “특히, 지성 두피로 쉽게 기름지는 머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여름에 없어서는 안될 유용한 아이템이 되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0초에 1개씩** 팔리는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물 없이 2분만에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힘없고 축 처진 모발에 쉽고 빠르게 텍스쳐와 볼륨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 3종, 피지 흡수율이 뛰어난 옥수수와 쌀 전분이 함유된 녹말과 스폰지와 유사한 구조로 피지를 빠르게 흡수하는 성분인 실리카, 그리고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당분으로 기름기를 제거하는 강력한 성분인 베타싸이클로덱스트린 파우더가 계면활성제 없이 두피 피지와 먼지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여름철 땀 흘리고 난 뒤나 퇴근 후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장거리 비행으로 샤워가 힘들 때 등 샴푸가 힘든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로란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