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강력한 보습효과 갖춘 신제품 2종
리더스코스메틱, 강력한 보습효과 갖춘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인기 끈 스테디셀러의 장점 극대화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출시 이후, 뛰어난 보습 효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쳐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와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쳐 마스크’는 국내 면세점 마스크팩 판매 순위 TOP5에 꾸준히 선정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강력한 보습효과를 갖춰 속건조까지 촉촉하게 케어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 낸 ‘수분 캡슐 부스터’와 고밀착 마스크팩 2-STEP으로 구성된 토탈 보습 솔루션 제품으로 마스크 한 장을 쓰더라도 피부에 수분을 완벽하게 채워준다. 미세한 입자의 저분자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캡슐 부스터’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 길을 열어준 후, 아미노산콤플렉스,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성분을 담은 고밀착 마스크로 한 번 더 케어해 피부보습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아쿠아링거 마스크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프랑스 청정 ‘알프스산 미네랄 워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임상실험 결과, 마스크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이 약 213% 증가했으며, 각질은 89%, 피지량은 35% 감소하는 등 피부 개선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는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 N.M.F.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앰플과 마스크에 더해 보습력과 흡수력을 두 배로 강화한 더블 보습 마스크팩이다. 아미노산 유효성분과 더불어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베타인 등 수분 보습성분이 90%이상 배합된 앰플 캡슐을 사용 직전 터트려 마스크와 블렌딩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더욱 깊고 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을 메인으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인 광군제에 참여한다. 매년 11월에 진행되는 중국 최대 쇼핑시즌인 광군제에 앞서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를 펼치는 등 중국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리더스코스메틱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뛰어난 보습효과로 인기를 얻은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한 만큼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www.leaderse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샵과 면세점 등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