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
듀이트리,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장의 ‘딥 마스크’ 시트 마스크와 샘플로 구성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을 출시, 전국 ‘롭스’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듀이트리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은 자사 베스트셀러 시트 마스크인 ‘딥 마스크’ 시리즈 중 수분 공급, 피지 컨트롤 등 여름철에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만 선별, 총 7장의 시트 마스크와 신제품 ‘더 클린 랩 스킨케어 3종(셀에센스, 페이셜크림, 헬씨폼)’ 및 ‘7무 피토 에너지 샴푸’ 샘플을 함께 구성해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은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에서만 단독 판매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은 ‘지성 피부’를 위한 ‘듀이트리 피부고민 예방책’ 키트와 ‘중건성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듀이트리 피부고민 해결책’ 키트로 구성되어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지성 피부’ 및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피부’를 위한 ‘듀이트리 피부고민 예방책’ 키트는 여름철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노세범 딥 마스크’ 4매와 수분 공급을 돕는 ‘아쿠아 딥 마스크’ 3매로 구성되어 있다. ‘듀이트리 피부고민 해결책’ 키트는 ‘중건성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키트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피부 속보습을 돕는 ‘오일리스 아쿠아 딥 마스크’ 4매와 피부 진정을 돕는 ‘AC컨트롤 딥 마스크’ 3매로 구성되어 있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롭스에서 단독 판매하는 ‘딥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키트 2종’은 딥 마스크와 저자극 스킨케어 및 약산성 샴푸 등의 샘플을 함께 구성하여 여름철 겪을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고객들이 듀이트리의 대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