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가로수길점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 진행
롭스, 가로수길점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 제공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8월 11일 가로수길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롭스가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롭스 대구동성로점과 동일한 포맷이다. ‘일상 속의 H&B 스토어’로서의 면모를 서울 주요상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또한 가로수길점은 전국 세 번째로 스마일포인트 기기를 설치한 매장이기도 하다. 이로서 가로수길점 방문 고객은 착한 기부와 함께 롭스 쇼핑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 설치된 매직 미러를 보고 미소를 지으면 롭스가 일정 금액을 시각장애인을 위해 기부한다. 동시에 캠페인 참여 고객은 4천원 할인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젊은 여성층을 겨냥하여 매장 내 포토존을 신규 적용했다. ‘예쁜 건 다 좋아’라는 네온사인 문구와 숲을 연상시키는 싱그러운 식물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 잡는다.

롭스는 이러한 가로수길점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하루 전인 8월 10일에 오픈기념 프라이빗(Private) 행사를 진행했다. 총 600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된 이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푸짐한 선물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롭스는 오픈 파티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품목 추가 30% 할인을 제공함과 동시에, 참가 전원에게 홀로그램 선글라스 파우치와 매쉬 화장품 파우치를 증정했다. 또한 마카롱과 푸딩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도 함께 제공됐다.

이번 행사에는 뷰티 유투버 '씬님'을 초청하여 메이크업 팁에 대하여 대화를 나누고 팁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참석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사전에 메이크업에 관한 질문을 한 고객을 선정해 직접 씬님에게 물어보는 자리로, 고객과 함께 하는 즐거운 행사였다.

그 외에도 홀로그램 타투 체험존, 구매만 하면 참여할 수 있는 정품이 쏟아지는 캡슐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가득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외부에서는 대형 포토존을 설치해 SNS 인증 이벤트와 기념 풍선 증정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