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두리화장품, ‘여름 막바지 대전’
댕기머리 두리화장품, ‘여름 막바지 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을 22%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두리화장품이 댕기머리 샴푸를 포함한 전상품을 기간 할인 판매 하는 ‘여름 막바지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리화장품이 진행하는 ‘여름 막바지 대전’은 두리화장품 공식몰에서 한방 탈모 샴푸 댕기머리를 포함한 전 제품을 22%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복구하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리화장품 온라인 담당 윤성조 과장은 “두리화장품을 사랑해주시는 온라인 공식몰 고객들을 위해 이번 ‘여름 막바지 대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모발 회복과 탈모 방지, 두피 진정 등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여름 막바지 대전’은 두리화장품 공식몰(www.doorimall.net)에서 21일부터 23일까지 한정 기간만 진행되며, 이미 할인이 들어간 제품의 경우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배우 서현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한방 탈모샴푸 ‘들애수 퓨어’를 내놓아 호평 받고 있으며, 대전 해맑음 센터 에 제품을 후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개최되는 희망 나눔 콘서트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