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정품 체험단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정품 체험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명 모집 이벤트, 무중력 산소 메이크업 쿠션 경험하세요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은 오는 24일까지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100명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하였으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www.cremorlab.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 100명은 오는 31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체험단에게는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은 10가지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금진 온천수 ‘T.E.N. Water™’를 함유해 피부 속 깊숙이 미네랄과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수분빛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은은한 윤기를 부여하는 산소 수분 쿠션이다. ‘T. E. N. Crystal™의 스킨 스무딩 블러링 효과로 빛을 반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주고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오투 미네랄 파우더™’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함과 동시에 지속력이 뛰어나 본연의 내 피부같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한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최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등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www.cremorla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