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 키트
'뉴트로지나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 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DIY 마스크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깜찍하고 개성 있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키트를 출시한다.

'뉴트로지나X플레이노모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키트는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라이트 마스크와 탈 부착 가능한 플레이노모어 스티커, 그리고 마스크와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가 있는 파인 페어니스 트리트먼트 로션 프리-에센스, 파인 페어니스 젤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노모어의 시그니처 샤이걸의 커다란 눈 캐릭터를 포함해 위트 있고 톡톡 튀는 디자인의 플레이노모어 스티커로 '나만의 DIY 마스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지나의 '파인 페어니스 라이트 마스크'는 듀얼 파장의 LED 광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톤과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장파장의 적색 광선이 피부 본연의 순환을 활성화하여 피부 속 광채를 개선해주며, 단파장의 적외선이 피부 속 탄력 인자를 깨워 피부 결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어 탱탱해 보이도록 해준다

또한 '파인 페어니스 트리트먼트 로션 프리-에센스'와 '파인 페어니스 젤 크림'은 각각 정품 용량과 휴대용 샘플(5g) 5개의 분량으로 증정되며 LED마스크와 함께 사용시 피부결과 톤의 개선을 3X 빠르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귀엽고 개성 있는 '플레이노모어(PLAYNOMORE)' 캐릭터들과 함께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뉴트로지나x플레이노모어(PLAYNOMORE)'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키트는 8월 21일부터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 'G마켓'의 뉴트로지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