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랩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이노랩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해진 피부 위한 궁극의 올 인원 보습 솔루션
 

유기농의 성지 캘리포니아에서 얻은 프리미엄 원료에 기능성을 더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노랩(INNO LAB)’에서 계속되는 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극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솔루션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을 출시한다.

신제품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인체 피부 조직과 97% 유사한 구조로 피부 친화력이 매우 뛰어난 유기농 호호바 오일 100%만을 담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 효과가 뛰어나 건조함으로 인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도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USDA 완제품 인증을 받아 안정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면 트러블,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는 깊은 보습감으로 건조해지고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입추가 한참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찌는듯한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어 심화되는 건조함과,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트러블이 잦게 발생되는 등 다양한 피부 고민과 마주하고 있는 피부를 지치고 예민하게 하는 다양한 외부 요인들이 많아 그 어느 때보다 자극 없이 순한 보습 및 진정 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입추 이후로도 계속되는 막바지 여름 열기로 인해 건조함을 호소하는 피부를 위한 궁극의 보습 솔루션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시리즈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은 공식 사이트(http://innolab.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