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당김없이 클렌징해주는‘루이보스 티 클렌저’
스케덤, 당김없이 클렌징해주는‘루이보스 티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2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이보스 찻잎 함유 스킨케어 젤 클렌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스케덤’이 국내에서는 최초로 실제 루이보스 찻잎을 함유한 ‘루이보스 티 클렌저(120ml_15,600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이보스 티 클렌저’는 모공 속 미세한 유해요소까지 남김없이 제거하여 생기 있는 피부관리는 물론 루이보스 찻잎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스크럽 할 수 있어 한번에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젤 클렌저 제품이다. 루이보스 이 외에도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 카렌듈라 추출물 등 7가지 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진정 및 보습, 영양까지 도움을 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 정상화에 도움을 주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해당제품은 부드럽게 스크럽을 하는 동시에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당김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침 세안용 클렌저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케덤’은 2016년 1월 미국에서 런칭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단기적인 효과보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고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전문으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한편, ‘스케덤’에서 출시한 이번 신제품 ‘루이보스 티 클렌저’는 스케덤 공식몰(www.skederm.co.kr)과 AK 태그온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