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쥬11팩토리,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
빌라쥬11팩토리,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사용감으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를 탄력있게
 

뷰티 브랜드 빌라쥬11팩토리(VILLAGE11FACTORY)가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주고, 탄력 있는 바디로 가꿔주는 2층상의 바디 오일 워시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쉐이킹 타입의 바디 오일 워시 제품이다. 피부 건조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버터 컴플렉스를 함유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으며,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상층부의 오일(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마카다미아 오일)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식물 추출물(레몬밤잎추출물,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 마카추출물)이 만나 한층 더 매끈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바디로 가꿔준다.

특히, 매끄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클렌징과 동시에 바디 마사지를 통하여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파츌리 향이 담겨 있어 릴렉싱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빌라쥬11팩토리 마케팅 담당자는 “촉촉한 보습감과 동시에 말끔한 세정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에 한층 더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 버전도 출시했다” 며 “매끈하면서도 탄력 있는 건강한 바디로 가꿔줌은 물론 신제품은 ‘꿀잠 워시’라는 애칭이 있는데, 은은한 파츌리 향이 릴렉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를 밤에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깨끗한 클렌징과 동시에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빌라쥬11팩토리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바이올렛]은 미즈온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