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올인원 구매 시 또 하나 올인원 증정 이벤트
랩 시리즈, 올인원 구매 시 또 하나 올인원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활동의 계절 가을, #남자의아웃도어_필수템 #올인원
 

가을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입추가 지남과 동시에 선선한 날씨로 접어든 요즘. 전년보다 일찍 찾아온 가을 날씨 탓에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발길이 분주해졌다. 야외 활동하기 가장 좋은 계절로 꼽히는 가을, 캠핑 · 마라톤 · 등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본격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자의아웃도어_필수템 #올인원’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 벌써부터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랩 시리즈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유분 조절 기능이 한 가지 제품에 모두 담긴 스마트한 제품으로 가볍고 핸디한 사이즈는 물론 빠른 흡수력으로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 시는 물론, 운동 · 여행 · 출장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여 액티브하고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꼽힌다. 

랩 시리즈 소비자 마케팅 팀 주은혜 과장은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은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진 대기 탓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며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올인원 제품을 휴대하고 다니며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전국 랩 시리즈 직영 매장에서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으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