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나나의 뷰티상담소’ 영상 시청 이벤트
DHC, ‘나나의 뷰티상담소’ 영상 시청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까지 홈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후 10% 추가 할인 쿠폰 다운로드 가능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모델 나나와 함께한 <나나의 뷰티상담소> 영상 시청 이벤트를 DHC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DHC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별 피부 고민 사연을 브랜드 모델 나나가 직접 해결 방법을 소개해주는 <나나의 뷰티상담소> 영상을 공개하고 이 영상을 시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DHC 10% 추가 할인 쿠폰은 <나나의 뷰티상담소>를 통해 소개된 ‘아이리무버 스틱’, ‘기름종이(포켓용)’, ‘딥 클렌징 오일’, ‘립 크림’ 제품 4종을 각각 1인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기존 할인 가격에서 10% 중복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나나의 뷰티상담소>영상은 총 4가지 소비자의 고민을 나나가 DHC 제품과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눈 화장이 자주 번진다는 고민에 아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면봉 타입의 ‘아이리무버 스틱’을 추천했으며 오후시간 유분기로 인해 화장이 쉽게 지워지는 고민에는 천연마 100% 소재의 ‘기름종이’를 통해 쉽게 유분기를 제거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또한 나나는 최대균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제품으로 ‘딥 클렌징 오일’을 활용해 올바른 세안법을 제안했으며 마지막으로 나나의 고민인 입술 건조를 해결하기 위해 DHC ‘립크림’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주고 립 틴트로 간단하게 마무리해 돋보일 수 있는 립 연출법까지 소개했다.

DHC <나나의 뷰티상담소> 영상 시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