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공식 앱 리뉴얼 기념 최대 40% 할인
아이소이, 공식 앱 리뉴얼 기념 최대 40%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0일까지 리뉴얼 기념 앱 전용 40% 할인쿠폰 증정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10월 1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모바일 앱 개편은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진행됐다. 메인 화면의 경우 다양한 컨텐츠 구성으로 시즌 이슈와,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신상품 소식과 SNS 이벤트, 연령 및 피부고민 별 인기 상품까지도 함께 구성해 별도 페이지 이동 없이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장바구니, 사은품 정보, 즐겨찾기 등 자주 활용하는 페이지의 이동 아이콘을 한데 모아 놓은간편 이동 서비스 ‘퀵 메뉴’는, 고객이 어느 페이지에 있든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 간편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또한 쇼핑 탭에서는 피부타입별, 라인별, 단계별 원하는 항목만 골라 검색할 수 있는 상세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실현하기도 했다.

아이소이는 모바일 앱 리뉴얼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한 앱 전용 ‘4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와 모바일 앱에서 버그를 발견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소이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하는 ‘버그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모바일 앱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