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업신문
포커스마케팅
가을맞이 화장대 재정비로 피부 고민 해결!‘노에비아 가을맞이 스킨케어”
윤경선  |  koia7@jangup.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04  09:03: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난히 길었던 무더위도 끝이 나고 어느 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 저녁으로는 어느새 쌀쌀한 공기마저 느껴지면서 기존에 쓰던 로션이나 산뜻한 타입의 수분크림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기 쉽다. 쌀쌀해진 기온을 가장 먼저 느끼는 곳은 단연 ‘건조해진 피부’. 아침, 저녁으로 온도차가 크고 건조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초가을에는 피부스트레스지수가 높아져 안색이 더 칙칙해지기 마련이다. 이 때 잘 관리하지 않는다면 피부는 수분을 잃어 푸석해지거나 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이럴 때 일수록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는 물론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을 구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환절기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 탄력을 가꿔주는 노에비아 추천 제품들로 화장대를 재정비 하는 것이 어떨까?

 

지친 피부에 영양공급!

여름내 잦은 노출로 지칠 대로 지친 피부, 쌀쌀해진 날씨 탓에 바짝 마르고 건조한 피부, 칙칙한 피부 등 9월 이 맘때쯤이면 어김없이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긴다. 피부가 지쳐버린만큼 보습성분과 영양성분이 가득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의 본연의 힘을 살리고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505 리바이탈라이징 밸런싱 로션 150ml 190,000원/505 하이드레이팅 이멀젼 100ml 190,000원/505 퍼펙팅 크림 30g 300,000원

노에비아 505시리즈는 1993년 처음 발매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오랜 기간 사랑받는 기초 제품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생명력 넘치는 식물의 힘을 화장품에 담아내어 피부 본연의 힘을 스스로 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노에비아가 자랑하는 30년 식물연구와 피부과학을 융합한 제품, 그리고 최상의 사용감을 실현해 낸 제품이다. 초 정제한 식물 엑기스는 피부에 탄탄하고 쫀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붓결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안과 밖에 꽉 차오르는 보습을 제공하여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어 무너진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사용방법 : 아침저녁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릅니다.

 

지친피부의 탄력케어!

건조한 바람이 부는 날이면 푸석해진 피부의 탄력은 급격하게 떨어진다. 탄력이 떨어졌다는 것은 피부에 노화가 진행되었다는 의미로 피부의 시계를 돌리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케어는 물론이고 적절한 탄력케어가 동반되어야 한다. 쫀쫀한 텍스쳐와 흡수력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사용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보자.

   
 

노에비아 리프트젬마 50g / 230,000원

새싹과 꽃봉오리의 탄생하는 힘과 발효의 시너지효과를 담은 신제품 탄력에센스. “GEMMA(젬마)”란 이태리어로 “싹” “꽃봉오리”라는 뜻. 작은 씨앗이 가혹한 환경속에서 씨앗과 꽃봉오리가 발아하는 순간 에너지가 정점에 달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이를 접목한 제품이다.

식물의 강한 힘이 응축된 새싹과 꽃봉오리의 성분을 제품에 담아 피부에 생기 넘치는 활력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부 내면 속 접착인자를 깨워 피부 표면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우고 표면에 퀵 리포밍 베일이 다시 한 번 그물막을 씌워 조여주고 탄력을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빌베리잎과 아티초크잎엑기스가 피부 속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마치 시간을 되돌린 듯 탱탱한 탄력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이끌어주며,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쫀쫀한 질감과 더불어 보습력까지 좋아 사용감 역시 우수하다.

사용방법 : 아침 저녁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릅니다. 아래서 위로 쓸어주듯이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노에비아 콜라겐크림 120g / 105,000원

노에비아 콜라겐 크림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수분 탄력크림. 피부의 약 75%를 구성하는 콜라겐을 3가지 크기로 나누어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안쪽에서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쫀쫀한 질감으로 피부표면 위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탄력감도 증진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3, 코엔자임Q10, 로얄젤리, 히알루론산, 바타민C, 비타민E. 비타민B6의 7가지 유효성분이 보습효과를 더욱 높이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화 시켜 건조한 바람에도 끄떡없는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사용방법 : 아침 저녁 로션 다음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릅니다.

 

마무리는 ‘보습 부스터’

피부의 수분 부족은 민감해진 피부의 적신호. 각종 트러블과 주름, 칙칙함 등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가져오기 때문에 보습관리에 주의를 기울여한다. 피부를 건조한 환경에 두지 말고 수시로 수분 미스트를 뿌려주는 것도 한 방법. 하지만 하루종일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감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되 엔드부스터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수분을 장시간 보호해주어 다음날 아침까지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노에비아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 50g/ 210,000원

노에비아 바이오싸인 나이트 스무디는 비터오렌지꽃오일(네로리)와 라벤더오일 성분 함유로 릴렉스 효과를 가져와 지친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마치 한 겹의 랩핑 역할처럼 피부표면의 수분과 윤기를 장시간 보호해주고 본연의 맑은 빛으로 인도해 주어 매일매일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이끌어 준다. 또한 제품의 흡수를 도와 피부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길을 내어주는 부스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계절 상관없이 데일리 크림으로 사용한다면 하루종일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를 실감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장업신문(www.jang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경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1
더마토리, 멸균된 거즈 패드, 입소문 타며 인기
2
헉슬리(Huxley), 미국 공식 런칭쇼 성료
3
동성제약 ‘순수 살롱 염모제’ 마지막 방송서 10억
4
슈에무라, ‘슈퍼마리오 컬렉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
5
‘더샘 세미 프로 멀티 컬러’ 20종
6
시트팩은 진화 중~ 상황별 마스크팩 사용 매뉴얼
7
코스모코스 플로르드망, ‘프레시 밀크’ 라인 3종
8
랑콤, ‘메종 랑콤 오뜨 퍼퓨머리 파리’ 향수 컬렉션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8길 5  |  대표전화 : 02)2636-5727
등록일자 : 2006년 2월 13일  | 발행일자 : 1994년 10월 20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173
발행인 : 이관치  |  대표이사 : 김중규  |  편집인 : 이상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상우
Copyright 2011 장업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angup@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