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추석 명절 맞아 통 큰 ‘반값 한가위’ 프로모션
라포랩, 추석 명절 맞아 통 큰 ‘반값 한가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최대 50% 할인, 총 2,2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반값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반값 한가위’는 라포랩과 라포뮬의 전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2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착한 성분의 안전한 미백 치약 ‘화이트줌 플러스 미백치약’ 정품과 2종의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선물 혜택까지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라포랩 관계자는 “라포랩은 전 제품 자연 유래 천연 성분들을 가득 담아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문제성 피부, 치아 미백 등으로 고민하는 가족과 친지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 이라고 전하며 “추석을 맞이해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로 파격적인 가격과 풍성한 선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추석 맞이 라포랩의 ‘반값 한가위’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laforlab.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