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제모기 센스필 & 벨라라이트 보상판매
실큰 코리아, 제모기 센스필 & 벨라라이트 보상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글라이드 150K로 업그레이드 보상판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제모기 센스필과 벨라라이트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9월 한달간 실큰 센스필과 벨라라이트를 실큰 본사로 전달하면 실큰 제모기 중 베스트셀러인 글라이드 150K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센스필과 벨라라이트는 한 개의 카트리지로 750회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보상판매로 구매 가능한 제품인 글라이드 150K는 조사횟수가 무려 250배가 늘어난 15만회 사용이 가능하며 무게도 200g이나 가볍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실큰 글라이드 150K는 시선을 사로잡는 핫핑크 컬러에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가정용 제모기다. 피부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 빛이 조사되어 피부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글라이딩 기능으로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또한 스킨 칼라 센서가 피부를 스캔 한 후 사용 가능한 피부에서만 작동하며 저출력 광선을 사용해 안전하다. 사용 시 통증이 거의 없으며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하면 반영구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눈가를 제외하고 얼굴부터 종아리, 팔, 겨드랑이, 가슴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해 일 년 내내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 낼 아이템으로 충분하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 센스필과 벨라라이트는 실큰 코리아의 1세대 제모기로 한국 홈뷰티 시장에 가정용 제모기에 대한 존재를 알린 제품이다.”라며 “실큰의 제모기를 오래도록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그 동안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을 보여드리고자 보상판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