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어바웃미,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세트 및 건강기능식품 전 품목 50% 할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1일(금)부터 9월 30일(토)까지 한 달간 자사 화장품 세트 및 건강기능식품 전 품목을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명절,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는 화장품 세트상품과 건강기능식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어바웃미의 화장품 기획세트 상품들과 이너뷰티 제품 및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화장품 세트상품으로는 최근 출시된 ‘백설공주 스페셜 세트’ 및 ‘24시간이 모자라 마스크 스페셜 세트’를 비롯해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스킨 톤업 2종 세트’,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라인인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세트’ 등 총 8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어바웃미의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들은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군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어바웃미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쏙쏙 내몸애 홍삼(4주분/2주분)’을 비롯해 ‘혈행을 위한 노르웨이 오메가3 1000mg’, ‘건강 영양소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15종의 제품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 ‘어바웃미 22종 대규모 체험샘플’ 1개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모발 케어에 효과적인 ’올인원 헤어 마스크 캡(3P)’ 1개를,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트래블 키트’ 1개를 증정한다.

어바웃미 영업담당 김익찬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어바웃미의 화장품 기획세트와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위주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함은 물론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추석 명절 시즌에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