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에이이십사), 추석 맞이 할인·증정 이벤트
A24(에이이십사), 추석 맞이 할인·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할인과 풍성한 선물 증정 혜택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한가위를 맞아 9월 4일부터 18일까지 보름 동안 다양한 할인과 풍성한 선물 증정의 혜택을 담은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추석 이벤트’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인해 올해의 최장 명절 연휴로 기대감이 큰 만큼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 A24의 엄선된 제품군을 담아 아기 또는 어른까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그 외에도 전 제품 최대 42% 할인 및 구입 금액별 사은품과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것.

선물 세트는 총 3 종류로, 먼저 무자극성 영·유아 스킨케어 ‘베이비 네이처’ 3종으로 구성된 Œ베이비 기프트 세트와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하는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 수딩겔’ 그리고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선정한 착한 선크림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3종을 담은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마지막으로 두피와 모발, 바디를 건강하게 가꿔줄 2가지 구성의 Ž헤어·바디 기프트세트로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 구매고객에게 샘플러 키트 증정하고 별도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고하면 된다.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혜택이 함께 할 A24의 ‘추석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http://www.drorga.com)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