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후 인증샷 찍어 올리면 자동 응모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은 환절기를 맞아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바이오-오일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직접 구매한바이오-오일의 인증샷을 찍은 후 바이오-오일 (www.bio-oilshop.co.kr)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이미지와 함께 본인만의 특별한 환절기 바이오-오일 활용법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바이오-오일200ml, 2등 3명에게는 125ml, 3등 5명에게는 60ml 정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3일(금) 바이오-오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무너지는환절기에는 무엇보다 강력한 보습이 필요한 시기”이라며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완화 및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로 올가을 건강하고 매끄러운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멀티 오일이다. 바이오-오일은 올리브영과 왓슨스, 롭스, 부츠 등 드럭스토어와 전국 주요 약국,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60ml 1만 5천 원, 125ml2만 5천 원, 200ml 3만 5천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