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 온오프라인 이벤트
구달, 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 온오프라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클리오 회원 대상 15일부터 진행
 

(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브랜드 모델 ‘유선호’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클럽클리오 회원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순차적 오픈한다. 15일 클럽클리오 온라인직영몰에서 오픈을 시작으로 19일부터는 오프라인 클럽클리오 전국 25개 매장에서도 진행 된다. 총 6종의 유선호 브로마이드를 구달 전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1장, 3만원 이상 구매시 2장, 5만원 이상 구매시 3장 랜덤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브로마이드 소진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달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유선호’가 pick한 크림이 포함된 ‘구달 청귤 꿀 보습 라인’은 7월에서 10월까지 수확한 ‘제주 청귤’을 통째로 3번 정제된 깨끗한 물에 72시간동안 담궈 과육과 껍질의 자연 효능을 빠짐없이 우려내 피부에 생기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통 맷돌 방식으로 갈아 영양파괴를 최소화한 ‘제주 유채꿀’을 수집한 후, 그 순수하고 진한 꿀을 넣어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좀 더 꽉찬 영양감과 윤기나는 꿀광 피부로 케어해 준다.

‘구달 청귤 꿀 보습 라인’은 마치 앰플로 관리한 듯 피부 틈새까지 촉촉하게 빈틈없이 수분을 채우는 고보습 ‘청귤 꿀 보습 토너’, 유채꿀에 로얄제리를 더해 꽉찬 영양이 착! 붙는 밀도 높은 찰진 윤기를 부여하는 ‘청귤 꿀 보습 세럼’, 농축된 꿀처럼 쫀쫀한 허니 텍스처가 피부 겹겹이 보습막을 더해 피부가 마를 틈 없는 ‘청귤 꿀 보습 크림’까지 총 3종 출시 되었다.

특히 ‘청귤 꿀 보습 크림’은 바를수록 보습이 쌓이는 ‘축적보습’ 제품으로 성인 여성 21명 대상 실험 결과 ‘축적보습’ 효과로 7일 후 평균 수분함유량 20.2% 증가, 매일 보습력이 더해진다고 답한 응답자가 100%로 KC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그 효능을 인증 받은 바 있다.

‘구달 청귤 꿀 보습 라인’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직영몰 (http://www.clubclio.co.kr), 10월부터는 전국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