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진기현 보양’ 초 특가 이벤트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진기현 보양’ 초 특가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형 한방샴푸 출시 기념 할인 2천500원 특가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실속형 한방샴푸 ‘진기현 보양’ 출시를 기념해 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은 최근 출시한 댕기머리 ‘진기현 보양’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각각 최대한 할인 적용 시 2천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두리화장품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톡톡친구 등록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적용하면 3천500원 가격의 제품을 2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평을 작성하면 적립금을 최대 650원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2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300개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댕기머리 ‘진기현 보양’은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가꾸어 지성 두피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모발 보양을 위한 실크, 케라틴 성분 과 허브 등이 들어 있어 지성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깨끗하고 순하게 지성 두피를 씻어낼 수 있다.

‘진기현 보양’ 라인을 비롯한 댕기머리 제품은 두리화장품 스토어팜(storefarm.naver.com/doorimall) 등 온라인과 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