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명품 스페셜’ 샴푸, 초특가 70% 할인 이벤트
댕기머리 ‘명품 스페셜’ 샴푸, 초특가 70% 할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한 세정력을 인정받은 한방샴푸
 

댕기머리가 깔끔한 세정력을 인정받은 한방샴푸 ‘명품 스페셜’ 샴푸를 초특가 할인 이벤트로 선보인다. 한방샴푸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은 20일 자사의 베스트셀러 한방 샴푸 ‘명품 스페셜’이 한국 소비자원이 실시한 샴푸 세정 성능 평가 부문에서 최고 평가를 받은 기념으로 ‘명품 스페셜’ 샴푸를 초특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댕기머리가 이벤트로 선보이는 ‘명품 스페셜’ 샴푸는 기본 용량이 아닌 대용량(645ml)제품이며, 두리화장품 네이버 스토어팜(storefarm.naver.com/doorimall)을 통해 진행 된다. 기존 두리화장품 온라인 공식몰 기준 3만원 보다 70% 할인된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0% 네이버페이 적립이 추가로 되어 더욱 저렴하게 ‘명품 스페셜’ 샴푸를 구입할 수 있다. ‘명품 스페셜’ 샴푸 초특가 할인 행사 기간은 이번달 29일까지다.

댕기머리 온라인 총괄 윤성조 과장은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세정력을 비롯해 잔여감, 자극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기존 댕기머리 소비자들로부터 이미 인정받은 ‘명품 스페셜’의 세정력을 더 많이 알릴 수 있게 되길 희망하며, 미세먼지 등의 소비자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길 바란다”고 밝혔다.

댕기머리 ‘명품 스페셜’은 한방샴푸 댕기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한방추출물과 피부 회복에좋은 바다포도 등이 함유되어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최근 한국 소비자원이 9개의 샴푸 브랜드 제품 총 13개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결과에서 피지먼지 등 오염물을 제거하는 척도인 세정력 부문에서 글로벌 제품 팬틴 샴푸 제품과 함께 ‘매우 우수’를 기록했다.

또한 이 조사에 따르면 댕기머리 ‘명품 스페셜’은 사용만족도 부문에서 려 샴푸의 ‘5.5’에 이은 ‘5.4’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고, 살균 및 보존제 사용한도 적합여부에서도 기준에 적합했다. 피부 자극 또한 없는 것으로 나타났고 사용 후 샴푸 잔여감도 매우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댕기머리 ‘명품 스페셜’ 샴푸는 두리화장품 네이버 스토어팜(storefarm.naver.com/doorimall)과 농협, 전국 백화점 및 중소형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