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멤버십 VVIP 회원들의 특별한 혜택
초록 멤버십 VVIP 회원들의 특별한 혜택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9.2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 키트 증정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21일부터 10일간 전국 매장에서 초록 멤버십 VVIP 회원 대상으로 가을 주력 제품인 ‘별빛에센스’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처리퍼블릭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멤버십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증정용 키트는 ‘별빛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항노화 안티에이징의 ‘허브 블렌딩 에센스’와 동일 라인의 크림 및 아이크림 미니어처 3종으로 구성됐다. VVIP 회원들은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신청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고객들도 인근 매장에서 멤버십 확인 후 문자 쿠폰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허브 액티브5 앰플과 내추럴 오일이 7:3 황금 비율로 담긴 블렌딩 에센스로 흔들면 별처럼 반짝이는 풍부한 영양감의 허브 드롭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 달간 ‘별빛에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별빛에센스’ 해시태그와 함께 반짝이는 오일 드롭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허브 블렌딩 에센스’ 100ml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NEW 초록 멤버십 제도’를 선보였다. 회원 등급 기준을 완화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멤버십 행사 초대나 스페셜 키트 같은 우수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