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정성 가득 담은 ‘추석 선물 세트’
키엘, 정성 가득 담은 ‘추석 선물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베스트셀러를 만나 볼 수 있는 4종 세트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매년 실속과 정성을 담은 선물 세트로 사랑 받고 있는 키엘은 올해에도 대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는 4종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정해진 금액 대 내에서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세트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선물세트인 ‘울트라 촉촉 세트’는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풍부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울트라 훼이셜 토너’로 구성되었으며 대용량 여행용 샘플들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세트 가격은 6만 5천원 대다. 이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대의 ‘핸드 & 립 세트’, 남성을 위한 ‘맨즈 활력 세트’, 환절기 필수 보습 아이템으로 구성된 ‘생기 케어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키엘은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담아 한가위 보름달을 형상화한 특별 패키지와 생화를 말린 포푸리로 정성 가득한 스페셜 기프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키엘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