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마리끌레르 코스메틱
프랑스 명품 마리끌레르 코스메틱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9.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코어 립스틱 ‘듀얼 락 루즈 드 아티쟝’ 출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마리끌레르 코스메틱이 6가지 컬러의 듀얼 코어 립스틱 ‘ 듀얼 락 루즈 드 아티쟝(DUAL LOCK Rouge de’ atisan)’을 선보인다.

듀얼 락 루즈 드 아티쟝은 듀얼 코어 형태의 립스틱으로 정중앙에는 에스티로더, 디올 등 명품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맥시립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보습력과 볼륨을 만들어준다. 코어를 감싸는 부분은 고발색의 립피그먼트로 이루어져서 립밤, 립스틱, 립트리트먼트 등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뷰티 피플의 눈길을 사로잡는 로즈 골드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전 세계 여성을 사로잡을 여섯 컬러로 출시된다. 25시간 색상지속력, 25시간 입술 주름 커버 지속력, 입술보습광에 도움, 겉과 속 2중 보습의 효과, 마지막으로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으로 인해 입술의 볼륨감을 부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리끌레르 담당자는 “듀얼 락 루즈 드 아티쟝은 코어부분에 세더마사의 입술볼륨효과 특허성분인 맥시립을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입술볼륨 효과가 있다”며 “로즈힙열매 오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코포아수씨드버터까지 다섯가지 고보습 성분이 함께 배합되어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 물을 머금은 듯한 촉촉함과 유리알 같은 볼륨감을 바탕으로 강렬하고 글로시한 컬러에 25시간 컬러 지속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마리끌레르 ‘듀얼 락 루즈 드 아티쟝’은 페임 퓨어, 플람므 미뇽, 봉봉 아 라 프레즈, 아모르 라피네, 비쥬 드 아모레, 쏘티에 두 총 6가지 컬러가 발매되었다. 특히 맑은 코랄 빛으로 한국인에게 잘 매칭되는 M02호 플람므 미뇽과 부담스럽지 않은 딥 레드 무드의 M04호 아모르 라피네가 마리끌레르에서 제안하는 2017-18 FW 메인칼라이다.
 
마리끌레르의 ‘듀얼 락 루즈 드 아티쟝’은 9월 22일 롯데홈쇼핑에 론칭 예정이며, 롯데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