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실속과 정성 담은 ‘추석 선물 세트’
랑콤, 실속과 정성 담은 ‘추석 선물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추가 구성
랑콤 추석 선물세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 세트’ (사진 제공=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랑콤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추가 구성이 돋보이는 안티에이징 세트가 특히 주목할 만 하다.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 세트’는 개봉과 동시에 높은 순도의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는 ‘프레시 코스메틱 컨셉’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의 여행용 4종 키트로 구성되었다. (11만원대) 여행용 4종 키트는 피부 장벽 보호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아이세럼, 페이셜 마스크, 아이미스크로 구성되어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가을철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랑콤 추석 선물세트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안티에이징 세트’ (사진 제공=랑콤)

또한, 이번 추석에 스페셜 한정 판매로 선보이는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과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에멀젼 정품 및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5종으로 이뤄진 여행용 키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은 본연의 모양으로 되돌아가려는 성질이 있는 ‘반동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19만2천원대)

이외에도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3년 연속 1위 를 차지한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을 비롯해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등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랑콤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