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AK플라자 분당점 팝업 스토어 오픈
헉슬리(Huxley), AK플라자 분당점 팝업 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일까지, 추석 맞아 풍성한 사은 프로모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서현동에 위치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6일간, AK 플라자 분당점 1층에서 진행되는 헉슬리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바디 루틴’ 3종의 출시 기념 및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샘플링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향취를 담아 풍부한 보습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워시와 로션, 오일로 구성된 ‘바디 루틴’ 3종 중 1개 제품 구매 시 헉슬리 디럭스 6종 키트를 증정하고, 오전 11시부터 7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하루 총 100명에게 바디 디럭스 3종 세트 및 샤쉐 3,000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017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클렌징 워터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클렌징 워터 비 클린 비 모이스트’ 또는 스테디셀러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 구매 시 선인장 추출물을 담은 약산성의 ‘토너 익스트랙트 잇’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사은품 혜택으로 고객 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헉슬리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주시는 AK플라자 고객들을 위해 5만원과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AK 상품권을 증정하니 참고할 것.    

헉슬리 관계자는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바디 루틴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체험의 기회를 넓히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추석을 맞아 많은 고객 유입이 예상되는 바,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그간 받아온 성원과 기대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헉슬리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 AK플라자와 롯데백화점 단독 매장,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그리고, 편집숍 크리마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