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위크’ 이벤트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위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할인, 키트 증정 등 혜택 제공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공식 사이트에서 피부 손상 개선을 돕는 시카플라스트 라인 전 제품 10% 할인 혜택 및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새로고침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시카플라스트 위크’ 이벤트를 연다.

라로슈포제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시카플라스트’ 라인 전 제품에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무료 배송 혜택을 선보인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공식 사이트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구매 금액별 증정 샘플 7종과, 손상 개선을 돕는 크림과 클렌저,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돼 손상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고침 체험 키트’를 350명에게 한정 증정한다.

라로슈포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와 협업한 이미지를 선공개하며, ‘딸바보가 그렸어’가 추천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육아에 지친 엄마 피부까지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손상 개선 크림 ‘시카플라스트 밤 B5’가 담긴 ‘딸바보가 그렸어’ 영상은 추석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라인은 매일 외부 자극에 손상되는 피부를 진정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극건성 피부,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크림, 립밤,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