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뿅뿅! 발색력과 입술 건강을 동시에 잡자
하트뿅뿅! 발색력과 입술 건강을 동시에 잡자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0.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 출시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는 발색력이 강한 것은 물론이고 광택, 발림성까지 뛰어나 립제품이 갖춰야 할 3박자를 골고루 갖춘 제품으로 올해 7월 발매해 큰 인기를 끌었던 ‘라이프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후속 제품이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는 틴트 컬러와 촉촉한 하트 오일밤이 첨가 되어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한 입술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를 오일과 오일베이스로 2차 코팅 시켜주며 더욱 더 샤방샤방한 컬러감으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에 하트모양의 밤이 섞여 소비자가 사용하는데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 제품은 총 5가지로 텔미, 러브미, 글로우미, 라이크미, 레이즈미로 구성 되어져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잇츠스킨의 라이프 컬러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를 출시 했다” 며 “향후에도 다양한 색조 제품을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