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드롭(Ph.Drop)’, 부츠 명동·고양 스타필드점 입점
‘피에이치드롭(Ph.Drop)’, 부츠 명동·고양 스타필드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메드,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소비자 접점 확대
 

㈜스킨메드의 저자극 리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에이치드롭(Ph.Drop)’이 영국 No.1 드럭스토어 브랜드인 ‘부츠(Boots)’의 명동점과 고양 스타필드점에 입점한다.

 부츠 ‘명동점’은 뷰티1번지인 명동의 상권 중에서도 중심지에 위치하여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와 약국까지 포괄한 4층 규모의 프리미엄 매장이며 ‘고양 스타필드점’은 수도권 서북부 최대의 실내 쇼핑테마파크에 위치한 종합 헬스앤뷰티 매장이다.

이번 입점은 ‘피에이치드롭’이 기존 전국 유명 피부과 병의원과 온라인 공식몰(www.phdrop.co.kr)을 위주로 제품을 선보였던 것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드럭스토어 체인을 통해 쉽게 제품을 접하고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해 보면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부츠’ 명동점과 고양 스타필드 점에서는 ‘피에이치드롭’ 브랜드의 메인 스킨케어 라인인 ‘필라그린(Filaggrin) 시리즈 5종’은 물론.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인’의 썬크림과 대용량 에센스 스킨, 그리고 이미 병의원에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에프터 레이저 크림’과 ‘배리어크림 2종’ 까지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필라그린’ 시리즈는 ㈜스킨메드가 2010년부터 연구개발해 온 피부장벽 강화와 필라그린 활성을 도와주는 대표 라인으로, 쓸 때만 좋은 피부가 아닌, 쓸수록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한 스킨메드의 철학이 담겨있다. 베이비 2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다가오는 환절기와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 예민하고 건조한 남녀노소의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에이치드롭’ 측은 “피부전문가들에게 검증된 효능의 화장품을 만드는 ‘피에이치드롭’을 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접하며 체험해 볼 수 있기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부츠 명동점과 고양 스타필드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컨셉으로만 더마를 표방하는 많은 화장품들 사이에서 ‘피에이치드롭’을 제대로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