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면세 시장 혁신 나서
아모레퍼시픽, 면세 시장 혁신 나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칸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배동현)은 10월 1일부터6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열린‘2017 세계면세품박람회(2017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이번 참가는 2012년부터 6년 연속으로 이어진 것으로, 박람회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박람회로, 프랑스 칸과 싱가포르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올해 칸에서 열린 행사에는 500개가 넘는 업체가 전시 부스를 운영했으며, 전 세계에서 6,500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화장품•향수업계에서도 유수의 글로벌 기업이참여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이번 박람회에 설화수, 헤라,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브랜드가 참가했다. 각 브랜드의 콘셉트와 제품을 더욱 잘 알리기 위해 운영한 부스에서는,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5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상위 10개 유통사를 비롯한 다양한 업체와의 미팅이 진행되었다.

㈜아모레퍼시픽글로벌면세사업부 박두배 상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은 지속해서 글로벌 면세 시장의 혁신에 참여하고자 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 확장을 통해 세상을 아름다움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을 가속하여 ‘원대한 기업(Great Company)’으로의 비전 달성을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전 세계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산해나가기 위해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 등 신규 면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