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
아이오페,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각질 관리 필수 아이템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어떤 피부에도 완벽하게 작용해 본연의 맑은 피부결을 가꿔주고, 식물성 필링 성분을 통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하는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는 가을 환절기에 접어들며 화장을 해도 들뜨는 등 불규칙해진 피부 상태와 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에 5분 케어로 즉각적인 필링 효과를 선사해주고,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 맑은 피부결을 선사하는 신개념 듀얼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는 1제(AHA 시트 마스크)와 2제(진정 보습 슬리핑 마스크)로 나누어져 있어 완벽한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거칠어짐 등으로 손상된 피부까지 진정시켜준다. 무표백 순면의 코튼 소재의 시트 마스크에는 슈가 메이플(설탕 단풍 추출물)에 함유된 AHA(Alpha Hydroxy Acid)와 BHA(Beta Hydroxy Acid) 성분을 포함해 피지는 물론 피지에 엉켜 두껍고 칙칙한 각질까지 동시에 케어해 주어 더욱 완벽한 필링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합성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배제된 4-free 처방으로 염려되는 성분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슬리핑 마스크는 편백 추출물이 손상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며, 판테놀이 피부 보호 장벽을 신속히 복원시키는 슬리핑 마스크로 오랜 시간 피부가 편안해지도록 케어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요즘 같은 가을 환절기에는 피부 각질 관리가 필수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오페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는 각질은 물론 분비된 피지까지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각질 정돈 후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신개념 듀얼 마스크 팩이기 때문에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해 밝고 환한 안색의 형광등 피부를 만들어 줄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