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우주 립 스타 에디션’ 출시
에스쁘아 ‘우주 립 스타 에디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가 직접 만들어준 우리가 진짜 원했던 립 컬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프로 아티스트 대상으로 진행한 ‘아티스트 우주립스타’ 컨테스트를 통해 탄생된 에스쁘아 ‘우주 립 스타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 립스틱 ‘우주 립 스타 에디션’은 에스쁘아 프로 아티스트들이 에스쁘아의 제품을 믹싱하여 제안한 립스틱 컬러를, 고객들이 직접 SNS 공개 투표에 참여해 선정된 ‘노웨어 트랜스 핏 에디션’ 립스틱이다.

모든 피부톤에 최적한 MLBB ‘필 이너프’, 생기를 부여해주는 소프트 오렌지 컬러의 ‘벌스’, 아시아여성들의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핑키쉬 코랄 컬러 ‘G1’, 미세하게 빛나는 펄감이 인상적인 고혹적 딥 레드 컬러 ‘미닝’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트랜스 핏’은 올해 3월 출시한이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립스틱으로, 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입술에 바르는 순간 밀착되어 매끈한 피니시를 연출해 흐트러짐 없는 컬러를 완성해주는 반전 핏 텍스처가 특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우주 립 스타 에디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하고 10만명이 넘는 에스쁘아 고객이 직접 투표하여 선정된 베스트 제품이기 때문에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립스틱으로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