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우버쉐어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키엘, 우버쉐어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우버와 함께 3일간 스페셜 차량 깜짝 운영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세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업체 우버와 함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권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 퇴근길 우버쉐어 차량에서 다양한 키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다.

신제품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운행하는 우버쉐어의 스페셜 차량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의 직장에서 자택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친 직장인의 퇴근길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줄 수 있도록 야근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다양한 키엘의 제품들을 증정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강남 지역 직장인들은 15일까지 키엘과 우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및 개별 공지되며 18일부터 20일,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여행용 샘플로 구성된 키엘의 스페셜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단, 해당 이벤트는 우버쉐어 서비스 실시 지역인 강남권 출퇴근 직장인에 한정해 진행된다.

한편, 지친 직장인들의 나이트 스킨 케어를 도와줄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은 모공 속 피지는 물론 진한 메이크업까지 산뜻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가격은 75ml에 4만 2천원대이다.

우버쉐어(uberSHARE)는 우버의 출퇴근 전용 카풀 서비스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요일에 출퇴근 목적으로 정해진 시간대 (오전 6:00 - 10:00, 오후 5:00 - 오전 12:00) 우버 앱을 실행한 뒤 ‘SHARE(쉐어)’ 아이콘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강남구에서 출발하는 카풀만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역시 강남구에서 출발하는 여정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