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NEW ‘세라마이딘(Ceramidin)’
닥터자르트, NEW ‘세라마이딘(Ceramidin)’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겹 멀티 세라로 쉽게 깨지지 않는 피부 보습 장벽 구성
 

닥터자르트는 급변하는 자연 환경과 그로 인해 더욱 심해진 건조로 피부 컨디션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차세대 보습’을 키워드로 새로워진 세라마이딘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워진 세라마이딘 라인은 닥터자르트만의 5겹 멀티 세라로 쉽게 깨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구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확실하게 수분 증발을 차단한다.

더 차갑고 건조해진 환경 속에서도 튼튼한 보습 유지가 가능해졌으며, 전 제품은 흡수 유도체 캡슐로 피부에 편안히 스며드는 것은 물론 저자극 케어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 10월 새롭게 출시된 ‘세라마이딘 세럼’은 피부 속 당김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새롭게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소비자 이용의 편리성과 제품 위생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견고한 보습장벽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 둥근 원통 형태의 디자인에서 튼튼하고 견고한 보습장벽을 형상화한 사각형 패키지로 변화했으며, 보다 높아진 채도와 세라 옐로우 컬러로 포근한 느낌을 담았다. 더불어 세라마이딘의 견고한 보습 장벽을 형상화한 ‘보습 플러스’ 심볼도 눈길을 끄는 요소 중 하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보습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세라마이딘’은 더욱 건조해진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피부 걱정 없이 확실한 보습을 느낄 수 있도록성분과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며 “새로운 세라마이딘과 함께 올 겨울도 세라 판타지 속에서 촉촉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