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얼굴 부위 별 다양한 연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전문가는 프로답게, 초보자는 보다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연출이 가능한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JUNGSAEMMOOL Artist Brush)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정샘물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메이크업 시 전문가와 도구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사용감을 주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 했다.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는 부드러운 인조모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그립감이 좋아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브러쉬의 적당한 길이와 무게감은 오래 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덜할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위생과 양 조절을 위해 사용하는 스파출러를 브러쉬 끝에 적용해 깔끔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했다.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는 사용자의 굴곡지고 세밀한 얼굴의 각 부위를 원하는 만큼 연출할 수 있도록  ‘파우더 앤 블러셔(Powder & Blush)’, ‘아이섀도우 숏플랫(Eye Shadow Short Flat)’, ‘세필(Sepil)’ 총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쉬는 파우더,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얼굴 전체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3 in 1 브러쉬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터치해 파우더 및,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할 수 있다. 모를 눕혀서 피부 표면에 얹듯이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더욱 높은 발색력과 밀착감, 커버력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이섀도우 숏플랫은 짧고 탄력 있는 모양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 섀도우나 좁은 부위를 블렌딩 하는데 적합하고, 세필 브러쉬는 컨실러, 아이라인, 립 등 세밀한 표현이 필요한 곳 어느 부위든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