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과 커버를 동시에~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고보습 에센스 캡슐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를 부여하는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를 출시한다.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베이스 밀착력을 높인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는 육각형 모양의 파우더가 결점 위에 얇게 레이어링되어 노 메이크업 인 듯 은은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벨기에 온천수와 강력한 보습 효능을 지닌 해바라기 씨 오일, 레드팜 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보습 성분을 가두는 Essence Holding Barrier가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향상시켜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를 유지시켜 주며, 5겹 방수 퍼프로 에센스가 퍼프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더욱 시원한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컬러는 혈색이 감도는 로즈 베이지 톤의 ‘2호 란제리’, 홍조 커버를 위한 옐로우 베이지 컬러의 ‘3호 리넨’, 미디엄 베이지 톤의 ‘4호 진저’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드럭 스토어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에서는 오는 31일(화)까지 런칭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