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스야드 레머디스, ‘와일드 로즈 뷰티밤’ 할인 이벤트
닐스야드 레머디스, ‘와일드 로즈 뷰티밤’ 할인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 달간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영국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찬 바람이 본격적으로 볼기 시작하는 10월을 맞아 피부 속까지 보습을 채워 줄 ‘와일드 로즈 뷰티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닐스야드 레머디스를 대표하는 와일드 로즈 뷰티 밤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세트 제품으로는 딥클렌징 효과가 뛰어난 로즈 페이셜 마스크,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는 로즈 페이셜 폴리시가 각각 준비됐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를 대표하는 제품 와일드 로즈 뷰티밤은 로즈힙 오일, 제라늄, 보리지, 호호바 오일, 로즈마리와 같은 유기농 원료를 99% 함유해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영양 및 수분 공급을 비롯해 마스크, 선번 릴리프, 클렌징 등의 10여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 할 수 있어 여행 또는 장기 출장 시에도 간편하고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와일드 로즈 뷰티 밤은 체온에 잘 녹기 때문에 스패출러로 적당량을 떠낸 후 체온으로 녹여 흡수시키면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관계자는 “기온이 급격하게 털어지고 일교차가 커지는 이 시기에는 외부 스트레스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며 “이번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뷰티밤 프로모션을 통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 결과 건강한 피부 톤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