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브랜드 뮤즈로 배우 추자현 발탁
비브라스, 브랜드 뮤즈로 배우 추자현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피부와 건강한 에너지 브랜드와 부합
 

만년필 립스틱이라 불리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 대표 정경록)가 배우 추자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추자현의 깨끗하고 무결점 피부와 그녀가 지닌 건강한 에너지가 비브라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격 뮤즈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추자현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비브라스는 만년필 형태의 독특한 립 제품인 ‘리바이브 미 립스(애칭 만년필립스틱)’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비브라스의 주력제품이다.

새로운 립컬러로 ‘가을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비브라스 립스틱이 제격이다. 올 가을을 위한 추천 컬러는 청순하고 생기있는 서울리안핑크(PINK), 고혹적인 레드 컬러인 차이나레드(RED),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파리지앵로즈(MLBB) 컬러다. 모두 세미 매트 텍스처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과 벨벳처럼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서명을 할 때 사용하는 오브제인 만년필을 모티브로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여성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완성됐으며,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당당하고 아름답게 자신을 꾸미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비브라스의 뷰티 페미니즘 정신이 고스란히 담겼다. 유니크한 디자인은 ‘노 브러쉬 엣지 슬림’ 콘셉트로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고도 마지막까지 섬세하게 입술의 각을 살리는 기능적인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비브라스는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롯데면세점을 비롯하여 신라, 두타, 동화면세점에 추가 입점해 국내외 고객접점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