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MBC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 제작지원
크레모랩, MBC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 제작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시너지 효과 기대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 꼽히는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를 제작 지원한다. ‘20세기 소년 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9일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레모랩은 드라마 제작 지원은 물론 드라마 극중 배우들을 통해 글로벌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드라마의 동반 성장 효과를 낼 계획이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20세기 소년 소녀’가 35세 싱글 남녀의 소소한 일상을 다루는 만큼 크레모랩의 타겟인 30대의 격한 공감을 자아내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스토리를 통한 재미와 함께 노출 될 크레모랩의 대표 제품을 통해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서 가치와 독자적인 온천수 미네랄 T.E.N. Water의 기술력을 전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제품력을 인정받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레모랩은 신비롭고 고귀한 자연의 힘과 완벽한 과학적 처방으로 피부에 생명 에너지를 선사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싱을 돕는 SM 생명과학의 글로벌 온천수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다. 크림, 연고, 치유를 뜻하는 ‘Cremor’ 와 실험실, 연구를 뜻하는 ‘Lab’을 조합하여 만드 희귀 미네랄이 풍부한 강원도 금진 온천수 T.E.N.™ Water를 함유했다.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로고리스 등의 디자인적 심미성, 브랜드만의 독자성분 등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넓혀가며 계속 성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