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지원
미쟝센,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지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과 55개 컬렉션으로 보는 내년 헤어 트렌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 참여하여 런웨이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진다.

데무(DEMOO), 참스(CHARM’S), 프리마돈나(FLEAMADONNA), 로우클래식(LOW CLASSIC) 등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포함해 총 55개 컬렉션의 헤어스타일을 화려하게 연출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미쟝센의 뮤즈 배윤영이 선보인 런웨이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에는 또 어떤 스타일링으로 트렌드를 주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세럼 효과에 스타일링 기능까지 더한 제품으로 올해 출시 후 미쟝센의 신규 베스트 셀러로 부상하고 있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활용해 여러 컬렉션의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브랜드만의 뚜렷한 아이덴티티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CHARMS)’와 미쟝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런웨이를 통해 첫 공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지난 두 시즌 동안 선보인 백여개가 넘는 컬렉션의 헤어스타일과 또 다른 이번 시즌만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을 통해 실제 백스테이지에서 사용한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튜토리얼 콘텐츠 등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모델들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은 실시간으로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소비자 대상 다채로운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