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성황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0.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과 컨텐츠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인기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0월 11일 명동에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그동안 멀티 브랜드샵으로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온 아리따움이 더 큰 도약을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매장이다. 뷰티 패션의 성지 명동 중심가에 자리 잡았으며, 오픈 당일부터 매장에는 아리따움의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기 위해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체험존에 설치된 디지털 디바이스를 통해 튜토리얼 영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하고, 마음에 드는 크림 제품을 집에서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소량 덜어가는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오픈 첫날부터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템의 인기가 뜨겁다. SNS를 통해 브러시의 달인으로 화제가 된 ‘서현역 브러시’와 콜라보로 선보인 브러시 세트는 하루 만에 품절을 기록할 정도.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뷰티 체험 프로그램과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한 맞춤형 서비스, 뷰티를 넘어 패션과 리빙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아이템 등으로 한 단계 진화한 타입의 멀티 브랜드샵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