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러브스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키엘 러브스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만 볼 수 있는 한국 테마 한정 아이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6년 전통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국내 고객을 위해 오직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Kiehl’s Loves Korea)’는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제품을 각 지역에서만 출시하는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을 테마로 한복, 세종대왕, 남산타워 등 한국을 상징하는 요소와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일러스트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되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키엘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3만원 이상 구매 시 천원 기부와 함께 에코백을 증정해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전 세계 뷰티 어워드 33관왕을 수상한 수분 크림이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24시간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10월 한달 동안 삼청동, 롯데월드몰, 코엑스몰, 현대시티몰 키엘 부티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되며 가격은 50ml 3만 9천원 대, 125ml 7만 5천원 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